3, 4분기는 전망치.
16년 일본 자회사, 생활용품에서 화장품으로 변경한 것은 소급적용하지 않고 계산.
매출 사상 최고.
화장품 성장. 나머지는 글쎄.
3분기 생활용품, 음료 성수기. 매출 사상 최고 가능성.
3분기 화장품 매출에 대해서는 전년의 메르스 기저, 입국자 증가를 고려할 필요.
14년과 비슷하다면 위의 전망치와 비슷할 듯.
면세점, 중국 매출이 외적 요인으로 영향을 받는다면 2분기와 비슷할 수도.
영업 이익 2분기 최고.
3분기 사상 최고 가능성.
화장품 비중 지속 증가.
매출은 50% 이상.
영업이익은 70%에 육박.
3분기는 계절성으로 화장품 비중 감소.
그러나 기타 부문의 성장 미미해서 이후 추세 유지 가능성.
화장품 성장률은 11년 이후 최고.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화장품 마진은 2분기 최고. 3분기 마진 계절적 감소.
화장품 매출 증가하면 마진 감소 방어 가능.
생활용품, 음료 마진은 3분기 최고.
3분기 전체 마진 상승. 사상 최고 수준에 도달할 수도.
bu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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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삭제웃돌 빼서 현중사기....
ㅜㅜ
웃돌 빼서 하나금융사기....
ㅜㅜ
웃돌 빼서.....
..
며칠 급락하니 낭떨어지에서 떨어지는 기분입니다.
동감입니다. 날씨도 더운데 참참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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