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8일 목요일

미국 레스토랑 산업 인덱스



오픈테이블에서 발표하는 식당업계의 지수이고, 전년동월비와 비슷하게 만든 인덱스라는 설명이 붙어있다. 객단가가 높은 고가의 레스토랑이 이 회사의 예약서비스를 많이 이용한다고 하고, 저가 레스토랑은 상대적으로 적다고 한다.

미국 식당 예약에 관한 가장 큰 규모의 데이타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다.


OpenTable Restaurant Industry Index - North America


http://index.opentable.com/

댓글 8개:

  1. 이런... 난 주주면서 이런 인덱스 발표하는지도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가계소비와 밀접한 관련이 있을거 같네요... 정말..

    답글삭제
    답글
    1. 며칠 전에 몇주 샀더니 관심이 저절로 생겼어요...ㅎㅎ.

      삭제
    2. 신기한 인덱스도 많네요... 그걸 찾아내는 것도 신기하고...ㅎㅎ

      삭제
    3. 밥이 걸리면 저절로 되는 것같아요...

      삭제
    4. 한국으로 치면... vips 혹은 outback 외식지수 정도 되겠네요... 당연히... 고기 한번 썰자! 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소비자 경기가 좋을때 일테고..

      삭제
    5. 외식지수라는 것은 처음 듣는데, 어떤지 찾아봐야겠네요.

      삭제
    6. 그런거 없어요... 그냥 생각에.. 한국에서 만들면 비슷해 질 것들!

      삭제
    7. 어째 안 나오더니만.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