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4일 월요일

광고 하나








댓글 6개:

  1. 와!! 멋집니다!! 왠지 두근두근하게 만드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오래된 광고인데도, 보고나서 바레인에 흥미가 생기더라구요. ㅎㅎ.

      삭제
  2. 바레인 통신사인가 보죠?
    멋진 세상이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중동도 매우 다양한 사회, 국가가 섞여있는 것 같네요. 잘 구분은 안되지만 말입니다.

      삭제
  3. 중간까진 그냥 구라가 점점 세진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빠져들어 버렸습니다. 멋있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수준있고 진지한 구라라서 그런가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