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30일 수요일

구글의 이미지 검색



구글 검색 창에 이미지를 복사해 넣으면 같거나 비슷한 그림과 사이트를 검색해 준다.
최근에 생긴 듯.

댓글 4개:

  1. 너무 큰기대안하고 지인들 사진을 넣어봤는데.. 아직 그정도는 아니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쫌.ㅎㅎ.

      멀쩡한 사진들 넣으면 잘 찾아줘요.

      삭제
    2. 저작권 문제가 쉽게 불거지겠군요...

      아, 찔려.........
      두렵기도 하고요....

      삭제
    3. 이젠 원숭이 그림도 바꿔야겠어요. 나름 정들었는데, 아쉽네요.
      직접 그리거나, 찍거나 위키나 정부기관에 있는 것들 말고는 아예 건들리지 않는 수밖에 없을텐데 답답하겠지만, 방법이 없을 것 같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