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runmoneyrun.blogspot.kr/2014/04/sns-user-growth-line-400-million.html
사용자수 목표를 현실적인 숫자로 수정한 듯하다.
14년 목표 5억은 너무 낮아서 무의미했다.
새로운 목표는 15년까지 10억명 이상이라고 한다.
http://www.bloomberg.com/news/2014-04-10/line-targets-1-billion-users-in-2015-as-message-services-surge.html
"Line Corp., operator of the most-popular mobile messaging application in Japan, plans to double its users to more than 1 billion globally by next year."
현재 LINE은 4 억 사용자를 돌파 한 직후이지만, 모리카와 씨는 "5 억 6 억으로 가고 내년 2 자리 억을 목표로하고 싶다」라고 자세를 말했다.
"とにかく速いスピードでユーザーに価値を提供できることが重要となるという。"
어쨌든 빠른 속도로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된다고 한다.
속도, 사용자, 가치.
현재 라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고, 대부분의 sns에게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10억에 도달하지 못하는 sns는 종류와 관계없이 장기적으로 퇴출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본다.
-----------------
http://www.thebell.co.kr/front/free/contents/news/article_view.asp?key=201404090100014580000891
이석우 카카오 공동대표 “카톡, 印尼서도 ‘국민 메신저’될 것”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