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몇개 기업을 제외하면 수십조원 이상의 it업체 중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일 듯.
그러나 매출 증가는 전년비 40%대로 느려지고, 이익률은 낮아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구글을 제외하면, 모바일 광고에서 실질적 경쟁자가 없다는 점은 장점.
상대적으로 싸지 않고, 회사에서 성장에 대한 높은 기대를 낮추려한다는 점은 부담.
구글, 페이스북이 광고 이외의 돈벌이를 아직 못(안?) 찾고 있다는 점은 단점.
아마존처럼 이익을 전부 재투자하는 기업보다는 안정적.
http://investor.fb.com/results.cfm
http://investor.fb.com/releasedetail.cfm?ReleaseID=878726
http://online.wsj.com/articles/facebook-results-improve-on-mobile-ad-strength-1414526855
http://www.nytimes.com/2014/10/29/technology/facebook-strong-q3-earning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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