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 yahoo
http://stooq.com/q/?s=usdrub&c=10d&t=l&a=lg&b=0
The roots of Russia’s Black Tuesday: the devil in the data FT
외환위기 러시아: 금리 17%로 올렸지만 루블화 또 폭락 WSJ
http://runmoneyrun.blogspot.kr/2014/12/oil-play-or-oil-plague.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3/04/yandex-1q13.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4/03/yandex.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3/02/blog-post_24.html
2번 베이고 3번째 시도.
구글, 바이두, 네이버 외에 유일한(?) 지배적인 검색사업자.
러시아의 침체 혹은 스태그플레이션은 광고업체에 악재.
터키, 우크라이나 사용자수 감소도 악재.
모바일 대응에 늦는 것도 악재.
구글이 러시아 사업을 접을 가능성은 호재.
per가 낮은 것은 장점. 루블가치 하락에 따라 달러환산 per가 상승하는 것은 단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