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runmoneyrun.blogspot.kr/2014/05/baidu-1q2014-number-3-discount.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4/07/google-2q4014.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4/07/facebook-2q2014-unstoppable.html
매출 성장율은 페이스북처럼 60% 수준이다.
20%씩 성장하고 있는 구글의 3배에 해당한다.
그러나 텐센트, 알리바바와 같은 강력한 경쟁자들에 대항해서 대규모의 투자, 비용 집행이 불가피하기 때문에 이익이 전년 수준일 것으로 에측했던 것에 비하면 놀라운 실적이다.
매출이 예상과 비슷한 것을 고려하면 투자, 비용에 대한 전망치가 과도했던 것으로 보인다.
시장의 과도한 할인은 이미 사라졌지만, 아직 프리미엄은 없는 수준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