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4일 목요일
facebook 2q2014 - unstoppable
http://runmoneyrun.blogspot.kr/2014/04/facebook-1q2014.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4/07/google-2q4014.html
http://investor.fb.com/events.cfm?CalendarID=4
페이스북의 성장은 놀랍다는 말로는 부족하다.
모바일 광고 매출은 빠르게 그러나 직선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향후 가속되면 현재는 S자 성장곡선의 초기에 해당되는 것으로 확인될 수 있다.
전체 사용자가 여전히 증가하고 있고, 모바일 사용자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전체 ARPU, 모바일 ARPU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전체 매출 증가율은 60%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향후 감소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op, opm은 지속 증가하고 있다.
당분기 opm은 48%에 육박한다.
구글의 과거의 비교해보면 페이스북의 미래가 더 알기 쉽다.
구글은 길을 만들면서 성장했지만, 페이스북은 인터넷/모바일 광고로 돈을 버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시작했으니 덜 어렵다.
저개발국에서의 확장이 지속되고 있고, 선진국에서도 모바일 광고는 빠르게 커지고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의 성장은 향후에도 몇년 이상 지속될 것으로 본다.
----------------------
Facebook doubles earnings on mobile ads boomhttp://www.ft.com/intl/cms/s/0/62e81934-12a6-11e4-93a5-00144feabdc0.html#axzz38LaOBex3
http://online.wsj.com/articles/facebook-results-keep-surging-on-mobile-ad-growth-1406146246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실적 예상치(0.32)보다 훨씬 좋은 성적(0.42)이어서 마켓와치 불틴보고 놀랐었습니다.
답글삭제이익이 매출과 더불어 증가하니 아마존처럼 매출만 증가하는 회사보다 투자하기에 편한 면이 있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