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6일 금요일

baidu 4Q2017 - widening gap





한 때는 BAT로 불렸으나 이제는 함께 묶기에는 사이즈가 너무 다르다.
인공지능, 스마트카로 차이를 좁힐 수 있을까?





goog, baidu, naver 등 검색광고 중심 기업의 성장률이 전부 낮은 것은 우연이라고 할 수 없다.
표시하지 않은 yandex도 다르지 않다.

아마존의 매출 성장률은 가속되는 중이다.
밸류에이션은 그것을 반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속된 투자의 성과가 드러나는 시기에 돌입한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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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runmoneyrun.blogspot.kr/2017/09/china-manufacturing-pmi-lai-lai.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6/03/andrew-ng-self-driving-car-baidu.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4/11/brand-value-revenue.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4/10/baidu-3q2014-leaping.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4/07/bidu-2q2014-as-fast-as-facebook.html

http://runmoneyrun.blogspot.kr/2014/05/baidu-1q2014-number-3-discount.html




댓글 4개:

  1. 오늘도 이렇게 안쉬고 올려주시네요. 매번감사드립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얼마전 2018년 미래에셋대우에서 나온 인터넷 회사 보고서에서
    기존 광고시장에서 쇼핑시장으로의 침투된 회사를 주목해야된다고 됬었는데 그땐 그런갑다 싶었는데
    검색시장이 이미 포화시장화에 가깝게 진행되었을줄 몰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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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라유항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몇년 사이에 아마존과 알리바바가 지구 경제의 중요한 변화를 이끌고 있다는 사실이 선명해지는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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