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3일 금요일

마카롱, 슈크림빵









빵, 쿠키 만드는데 빠져서 2주가 금방 지나갔다.
식빵이 조금 익숙해져서 머랭쿠키, 마카롱, 슈크림빵, 생크림케익을 만들었는데 슈크림빵과 마카롱은 동네 제과점보다 맛은 더 나은 듯.



-----

0313 마카롱 재시도






댓글 8개:

  1. 답글
    1. 들고 멀리 나가기는 불가하니, 근처까지 오면 해 줄수 있음. ㅎㅎ

      삭제
    2. 오호호.... 먹고 싶네요... 츠릅

      삭제
  2. '듀줌마'... 입에 뭔가 착 붙네요 ㅎㅎ

    답글삭제
  3. 진짜 대박 아빠에, 사랑스런 남편 이실 듯 하네요. 멋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바라는 바이기는 하나, 현실과는 거리가 있네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