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7일 수요일

야자먹는 법 결정판


요즘은 야자가 싸다.
어제는 드디어 990원짜리를 봤다.
동남아에 한 번도 못 가본 사람이 야자를 먹을 수 있게 해준 것은 누구 덕일까?

각설하고 처음 야자를 보았던 2년 전에 비해 지금은 아주 빠르게 야자를 마신다.
움푹 패인 홈 3개 중에 모양이 다른 것을 칼로 살짝 돌려 파내고 빨대를 팍 꽂으면 5초 정도 걸린다.
처음에 몇 시간을 궁리하던 것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이다.




댓글 8개:

  1. 생각해보니 저는 예전 해외근무할때나 출장갔을때 남이 깍아서 빨대까지 꼽아 빨기만하면되는 상태로 셋팅해주는것만 먹다보니 막상 저는 어떻게 하는지를 몰랐는데 이리쉬운 방법이 있군요...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쉬운데 터득하는데는 오래 걸렸네요.

      삭제
  2. 코코넛 milk는 저 가운데 juice가 아니고.. 과육을 대패같은것으로 썬 다음 약탕기 같은걸로 짜내는 거라는걸 이번 여행에서 배웠습니다.., 어쩐지 색이 완전히 틀리더니..

    답글삭제
    답글
    1. 그것은 첨 알았네요.
      예전에는 야자를 깨서 안쪽을 긁어서 시험해보고 그랬는데, 이사한 뒤로는 깰 방법이 없네요.

      삭제
    2. http://youtu.be/L6J7ZD_Q53U



      http://youtu.be/fyphCuydI7c

      를 보면 잘 나와요.. 야자수 먹는법.. ㅋㅋ 두번째 거 보면 바로 코코넛 밀크 만들기 시작하고요..

      삭제
    3. 밀크도 잘 짜고. 출연자 몸매도 좋고. 이시? 아시? 기구가 특별한 것인지 야자를 반으로 정말 쉽게 가르네요.
      덕분에 잘 봤는데, 기구가 있으면 따라 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ㅎㅎ.

      삭제
    4. 저희도 저 사람이 하는 쇼를 보고.. 딸이랑 나무에 불붙이는 체험관에서 나무막대를 약 5분간 비비다가.. 역시..

      보는것과 하는것은 차이가 있구나! 라는 것을 느꼈습니다.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