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0일 목요일

Run Devil Run






똑바로 해 넌 정말 Bad boy
사랑보단 호기심뿐

그 동안 난 너 땜에 깜빡
속아서 넘어간거야

넌 재미없어 매너 없어
넌 Devil Devil 넌 넌

네 핸드폰 수많은 남잔
한 글자만 바꾼 여자
내 코까지 역겨운 Perfume
누구 건지 설명해봐

넌 나 몰래 누굴 만나는 끔찍한
그 버릇 못 고쳤니
뛰어 봐도 손바닥 안인걸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더는 못 봐 걷어차 줄래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날 붙잡아도 관심 꺼둘래 Hey
더 멋진 내가 되는 날 갚아주겠어
잊지 마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딱 걸렸어 약 올렸어
Run Devil Devil Run Run

내 곁에서 살며시 흘깃
다른 여잘 꼭 훑어봐
나 없을 땐 넌 Super Playboy
고개 들어 대답해봐

넌 재미없어 매너 없어
넌 Devil Devil 넌 넌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더는 못 봐 걷어차 줄래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날 붙잡아도 관심 꺼둘래 Hey
더 멋진 내가 되는 날 갚아주겠어
잊지 마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딱 걸렸어 약 올렸어
Run Devil Devil Run Run
넌 재미없어 매너 없어
Run Devil Devil Run Run

얘 나 같은 애 어디도 없어
잔머리 굴려서 실망했어
난 걔네들 보다 더 대단해
너 그렇게 커서 뭐 될래
(까불지 말랬지)
널 사랑해 줄 때 잘 하랬지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더는 못 봐 걷어차 줄래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날 붙잡아도 관심 꺼둘래 Hey
더 멋진 내가 되는 날 갚아주겠어
잊지 마
You better run run run run run

이 넓은 세상 반은 남자
너 하나 빠져봤자
꼭 나만 봐줄 멋진 남자
난 기다릴래 혼자

댓글 25개:

  1. 블로그 제목이 아주 쥑입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경기 회복을 기원하는 충정이 담겨있습니다. ㅎㅎ

      삭제
  2. 새집 장만 하셨네요. 축하드리고 번성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답글삭제
  3. 집들이 왔습니다~ 전 아직 이용에는 서툽니다만, 더 깔끔하네요^^ (궁상권 드림)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깔끔한데 익숙하지 않으니 넘 어려워요.

      삭제
  4. 이렇게 빨리 결정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늘 듀프레인님 글 보면서 많이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이전에 문제가 생겨서 대안이 없을까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
      네이버가 마음이 떠나도록 쐐기를 박아 주네요.

      삭제
  5. 여기도 사람들이 많이 올듯하네요. ^^
    네이버 보다는 더 자유로운 글을 쓰시겠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도메인이 kr인 것을 보면 여기도 비슷한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신 네이버처럼 논스톱 차단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삭제
  6. 옮기시는거 보고 인사 왔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7. 새집에서 올해도 화이팅입니다~

    답글삭제
  8. 네이버 탈출 축하드립니다. 통찰이 담긴 글 항상 감사히 읽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9. 소양 부족으로 따라들어왔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0. 반백수 :
    얼떨떨하네요. 네이버 개구리라 하나요?
    새집에서 복 많이 받으세요.
    관리소에서 대문 차단하지는 않는다니 다행인데, 잡상인 차단은 어떻게 하죠?^^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얼떨떨합니다. 어떤 기능이 있는지 찾아보는 수밖에 없겠네요.

      삭제
  11. 이사 축하해요... 여기선 이상한 인간에게 안 물리도록 기원할께요...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정말 그런 일이 없어야 될텐데 말입니다.

      삭제
  12. 새집 올땐 두루마리휴지가 필수 인데 표현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시는일 모든일이 술술 풀리시길 기원 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