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4일 화요일

power of samsung



삼성의 태블릿용 칩 낙점을 받은 것이 arm이 아니고 인텔이란다.
얼마나 팔릴지도 모르는데, 대충 7-8조의 차이가 생겼다.

아이폰에 인텔 칩이 선택되었으면 지금의 인텔도, 지금의 arm도 아니었을 것이다.
오텔리니가 아쉬움을 토로하며 떨려나지도 않았을 것이다.

댓글 10개:

  1. 책읽은 여파인가.. 요즘은 이런거만 보면..인텔short arm롱 만 생각이 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퀄컴, tsmc까지 롱롱롱롱은 어떨까 생각중입니다만... 삼성을 넣으면 롱롱롱롱롱. ㅎㅎ.

      삭제
    2. 맛을 추구한 여파인가,,
      이런 거 보면
      마 카 롱 - 생각이............

      삭제
    3. 첨 듣는 이름이라 찾아보니 살에 좋은 음식처럼 보이네요.

      삭제
    4. 가격은 비싼데 먹는 시간과 양은 무지 짧은 빵의 한 종류예요 ㅋㅋㅋ 절대로 허기를 채울 목적으로 사는 음식이 아닌, 여유를 즐기려는.

      삭제
    5. 많이 먹으면 안 되는 종류군요. 호기심을 자극하는 모양이네요.

      삭제
    6. 마카롱보고 빵이라고 하는 사람은 첨봤다... 쿠키? 과자? 라고 하는거 아닌가? ㅋ

      삭제
    7. 호두과자가 빵같지만 정의상 빵도 아니라고 그러던데, 그런거 구분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건빵은 빵인가요? 과자인가요? 갑자기 헷갈리기 시작...

      삭제
    8. 형이 물어봐서 찾아봤어요..ㅋㅋ

      밀가루가 틀리데요.. 빵은 강력분, 케잌은 보통밀가루에 베이킹파우더..

      쿠키는... 케익에 더 가깝다나?

      삭제
    9. 여전히 헷갈리지만 여하튼 감솨.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