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1일 목요일

internet usage ranking by smartphone vendors


http://gs.statcounter.com/download/StatCounter-Internet-Wars-Report.pdf


worldwide internet usage ranking by vendors

samsung
apple
nokia
rim


삼성이 이제 인터넷 사용량에서 1등이 되었다.
큰 차이없이 애플이 2등이지만, 아직 스마트폰의 넘버 3는 가려지지 않았다.
노키아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으나 의미없고, 림, htc도 비슷한 처지이다.
신모델의 효과일수는 있으나 지속되기 어렵다.


댓글 2개:

  1. 웹브라우져에 관련해서도 나오는군요. 제가 주로 쓰는게 오페라입니다. 듀프레인님 예전 블로그에서 오페라에 관한 글을 읽고 쓰게 됐지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DART에서 보고서 읽을 때 특히 편한 느낌입니다. 창안에서 움직여주거든요.
    스마트폰은 주위에 LG로 바꾸는 친구들이 있어서 뭔가 변화가 생길까 생각했었는데 아직 멀었나 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오페라는 작고 빠른데 점유율은 지속 감소하는 반면, 크롬은 에러가 많아서 할상 베타버전같은 느낌인데도 이미 대세가 되었네요. lg는 실제로 시장점유율이 증가한 것이 지난 1분기부터라 빨라도 14년은 되어야 차이가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g2가 뜨면 더 빨라질 수도 있겠구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