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일 목요일

2013 portfolio



이웃분따라 올려 본다.
비중이 높았던 한국, it를 지난 1년 내내 줄였지만 여전히 높다.
2014년 안에 반으로 낮추는 것이 목표였는데, 시장이 어찌 알고 벽두부터 내 일을 대신해 주고 있다. 고마워해야 하나.





댓글 3개:

  1. ㅋㅋㅋㅋ 한국이 빠져서 저절로 균형을 맞춰주는? ㅋㅋㅋ .. ㅋ ... 엉엉..

    답글삭제
    답글
    1. 이남이가 생각나네요. 나도 엉엉

      삭제
    2. ㅋㅋㅋ
      .
      .
      .
      "이남이의 명곡 울고싶어라 듣고 가실께요~"

      엉엉엉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