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9일 금요일

흡혈


모기가 물고, 피를 빨 때 몸 속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파스퇴르 연구소에서 생쥐를 대상으로 찍었다고 한다.
놀라울 따름이다.
3번째 클립 강추.


http://phenomena.nationalgeographic.com/2013/08/06/heres-what-happens-inside-you-when-a-mosquito-bites/

1


2


3




댓글 4개:

  1. 막힌 혈관 뚫는 알바 하면 몸값좀 나오겠는데요... ㅋㅋㅋ
    진짜 잘 찍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고 보니 혈관뚫는 약은 거머리에서 나왔다는데, 거머리가 피를 빠는 것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삭제
  2. 모세혈관에 바늘 꽂아 폭풍흡입하는군요.ㅋ
    말년 인턴만큼 채혈 잘 하네요.ㅎㅎ

    거머리에게 피 빨리는 건 민간 요법으로 꽤 쓰인다고 합니다.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 종종 나오던데요.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찾기도 잘하고 흡입도 잘 하네요.
      거머리는 입을 확대한 사진을 본적이 있지만 이렇게 피를 쭉쭉 빠는 장면은 본 적이 없어서 어떨지 그것이 궁금하네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