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5일 화요일

LG's G Flex actually flexes






진짜로 휜다.



댓글 11개:

  1. 근데 이거 왜 만들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가로든 세로든 휜 게 쓸모가 있는지는 봐야 알 듯 하네요. 덜 부서지는 것은 글쎄요.
      저런 단계를 거치면 나중에 감거나 접을 수 있게 되겠지요. 그럼 쓸모가 많을 것 같네요.
      그럼 중국산보다 비싸게 팔거나, 더 파는데 도움이 되겠지요.
      안 그러면 망할테니.

      삭제
    2. 부서지지만 않는다면 뒷주머니에 넣기 좋지 않을까요?
      뒷주머니가 길고 큰 청바지가 나올수도...

      삭제
    3. 깔고 앉아도 안 부서진다니, 뒷주머니도 괜찮겠네요.

      삭제
  2. 오, 휘어져 있을 뿐인 줄 알았는데, 더 휘어지네요. 파손의 위험은 이로써 확 줄겠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 말입니다. 삼성과 달리 팔려고 만든 것이라는 얘기가 진심으로 들리네요.

      삭제
  3. 답글
    1. 전혀 예상을 못했던 일이라 더 그렇네요. 아마 삼성도 예상을 못했을 것 같네요.

      삭제
  4. 나 이거 오늘 출근 시간에 봤어요.. 누가 자랑스럽게 전철에서 동영상 보고 있었어요..

    와이프랑이야기 해보면서 ... 의외로 잘 팔릴지 모르겠다! 라는 생각이 들던데요?
    (있어보여요..)

    답글삭제
    답글
    1. 개발자일까요. 출시되었다는 얘기는 없던데 갤럭시 라운드보다는 평이 좋을 것 같네요.
      lg 폰이 살아남을 기회를 잡을지도 모르겠네요.

      삭제
    2. 알바로 바람몰이 아닐까요? 그것도 괜찮은 마케팅 같네요.. ㅋㅋㅋ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