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9일 일요일

잼라이브





식구들이 앱을 깔고 함께 몇 번을 시도해서 드디어 우승상금 획득.

5만원이상 출금 가능하고, 상금은 180일 유효하다니 매일 참가해도 쉽지 않을 듯.









댓글 9개:

  1. 우와 이걸 따시는 분 처음 봤습니다...역시 상식력이 ㅎㄷㄷ

    답글삭제
    답글
    1. 혼자서는 도저히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네 식구가 모여앉아서 다 모르면 1, 2, 3번 나눠찍기까지 동원해서 간신히 통과했습니다. 그래도 처음 상금을 따니 기분은 좋네요. ㅎㅎ

      삭제
  2. 같이 푸니까 식구들이 다같이 일등하겠네요? 라고 쓸려고 했더니..

    엄청난 팀워크 ㅋㅋㅋㅋㅋ 6번 더 우승해서 식구들 외식 화이팅!!!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듣도보도 못한 문제들때문에 두세문제 이상 그냥 찍어야 되요. 그래도 홧팅할께요. ㅎㅎ.

      삭제
  3. 갑자기 궁금해져서 질문하는데.. 요즘도 서서 일하심니까? 책상에서??

    답글삭제
    답글
    1. 처음과 비교하면 갈수록 서있는 시간이 줄어서, 하루 서너시간 정도 서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하루 종일 앉아있던 때와 비교하면, 목아픈 빈도와 강도가 줄은 느낌은 있어요.

      삭제
    2. 역시 도움이 되는 군요.. 스눞형아가 자기도 해볼까 한다고 해서 생각이 났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