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9일 수요일

갤럭시 라운드


flexible display가 코모디티 화되어 가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form factor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었다.
드디어 flexible oled를 장착한 폰이 출시되었는데, 유출되었던 사진과 같다.
쉽게 부서지지 않고, 쥐기 편하다는 것으로 충분한 지는 사진만으로는 알기 어렵다.



http://global.samsungtomorrow.com/?p=28865


GALAXY Round

GALAXY Round

GALAXY Round

GALAXY Round

GALAXY Round

댓글 4개:

  1. 저거보다 손목에 휘감아서 시계에서 화면을 늘릴수 있다가 중요한 팩터 아니예요?

    답글삭제
    답글
    1. 저정도 굽히는 것이 지금 기술로 최대라는데 손목에는 어렵고, 허리에는 감을 수 있겠네요. 지름 80cm. ㅎㅎ.

      삭제
  2. 동그라미를 생각했을 때 밖으로 휠것이라 막연히 생각했었는데, 안으로 휘었군요....

    ㅋㅋㅋ..
    땅에 떨어졌을 때, 밖으로 휜 LCD 면이 약하지 않을까만 생각한...



    답글삭제
    답글
    1. 올 초에 공개한 옆면이 밖으로 꺾인 모델같으면 그럴 수 있겠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