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6일 금요일

self-similarity in human nature, not in nature






위는 주봉, 아래는 음영부분을 확대한 일봉.





------------------
추가



source: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1&sid2=258&oid=014&aid=0003177207






댓글 6개:

  1. fractal 이론의 위대성??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프랙탈이 항상 재미있지만, 원리를 설명하는 것도 아니고 사이비만 양산하니 이론이라고 해야하는지, 아니면 반이론이라고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일단 저 상황에 대한 프랙탈적인 해석은 자기반복이 일정한 시간, 공간의 한 점으로 수렴해서 특이점이 형성되었다. 앞으로 발생할 사건에 대한 내부적인 지침이 사라졌으니, 확장된 시공간에서 발생한 유사성을 확인해야 한다. 과거로, 미래로, 옆 시리즈로...ㅎㅎㅎㅎ

      삭제
  2. S-Oil P....?


    매섭게 떨어지네요....

    (정유주일 것도 같고, 조선주일 것도 같았지만 몇개 비교해보니............)

    답글삭제
  3. S-oil 어떻게 보세요 ?? 다시 조금 반등하던데요?^^

    답글삭제
    답글
    1. 몇 년 이상 기다릴 수 있으면 우선주는 배당에 관심을 둘 만하다고 봅니다.

      삭제